자주하는질문

1
중국해외구매

#구매대행 #비용

2
배송대행신청

#개인통관고유부호 #HS코드누락

3
중국내륙배송

#중국택배 #오배송 #지연배송

4
중국창고도착

#입고지연 #트래킹번호

5
검수

#수량색상 #옵션

6
출고

#출고지연 #기상악화 #천재지변

7
통관

#취하사유 #통관지연

8
국내배송

#제품파손 #오배송 #착불미납

관세청의 공개 자료를 수집하여 제작되었으며, 해당 답변이 법적인 효력을 발휘하는 것은 아니므로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
택배기사분이 배송완료 찍은 후 잘못 가져다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.
구매 했던 페이지의 물류이동 확인, baidu.com 중국내 포털사이트에 트래킹번호를 검색한 후
마지막에 보이는 택배기사분의 전화번호 문의하기에 남겨주시면 통화 후 어디다 가져다줬는지 확인 후 안내 해 드리고 있습니다.

판매자가 제품 1개를 2개의 박스로 보낸 경우 (본품 , 부속품)
중국내 판매자는 제품을 구매하면 1개의 트래킹번호만 알려주고 있습니다.
큰 제품이나 수량을 여러 개 구입하게 되면 판매자와 채팅을 통해 몇 개의 트래킹 번호로 발송하는지 채팅하시면 사전에 오류입고 트래킹번호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