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질문

1
중국해외구매

#구매대행 #비용

2
배송대행신청

#개인통관고유부호 #HS코드누락

3
중국내륙배송

#중국택배 #오배송 #지연배송

4
중국창고도착

#입고지연 #트래킹번호

5
검수

#수량색상 #옵션

6
출고

#출고지연 #기상악화 #천재지변

7
통관

#취하사유 #통관지연

8
국내배송

#제품파손 #오배송 #착불미납

관세청의 공개 자료를 수집하여 제작되었으며, 해당 답변이 법적인 효력을 발휘하는 것은 아니므로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
1.해외배송비용 내역서
2.제품 카드결제 내역서(판매자가 구매한 원가기준)
3.제품 구매 내역서(판매자가 구매한 원가기준)
4.파손 된 사진 4장이상
5.수탁증(도착영업소에서 수취인에게 발행,수탁증 없을 경우 수취인이 해당 영업소에 재요청)
6.잔존물(잔존물 필수,파손보상 접수일 경우 본사에서 회수 요청시 회수되지 않으면 보상처리 불가)
7.변상 신청서
변상접수 가능기간
(1)건영택배:발송일로부터 20일 이내
(2)경동택배:발송일로부터 14일 이내
박스포장으로 갔던 제품들만 가능하며 나체포장, 비닐포장,유리,도기종류 파손 무책으로 변상불가 입니다.

반품요청시 반품받을 주소를 전달해주시면, 일반택배는 한진택배에서, 규모가 크거나 한진택배에서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타 택배새를 통해 반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반품요청과 주소전달 후 고객님에게 ‘반품을 요청해 두었습니다. 고객님에게 반품하실 제품을 문 앞에 놓아주시고 반품수거 기사님 연락 확인부탁드립니다." 안내요청 부탁드립니다.

통관은 입항일 기준으로 진행됨.
반입 작업(컨테이너 작업)이 입항일 기준으로 이루어진 후 반출신고 – 택배사 인계 되어 국내 배송 시작됨.
ex) 20일 입항 건으로 확인됩니다. 오늘 19일 입항 건 컨테이너 작업 진행중입니다. 20일 입항 건은 내일 쯤 컨테이너 작업 완료되어 반출 – 택배 인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